야놀자, 앱업데이트 기념 ‘핫플레이스의 탄생’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3단변신 야놀자 소개 프로젝트 2탄!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 www.yanolja.com)가 자사 앱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2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는 오는 11월 중순까지 총 3번에 걸쳐 ‘3단 변신 야놀자 소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핫플레이스 기능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 중 두 번째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야놀자만의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핫플레이스 기능은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숙소를 추천하는 숙소 큐레이션 기능이다. 단순히 인기 있는 숙소를 알려주는 기존 앱과는 달리 단골만이 아는 숙소 이용 꿀팁, 고객 혜택 정보를 보기 쉽게 정제된 콘텐츠로 제공한다. 야놀자가 그간 축적해온 여행, 데이트코스, 숙소정보를 모두 담았으며, 콘텐츠 내에서 예약까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야놀자’ 앱내 핫플레이스에서 마음에 드는 숙소를 예약한 뒤 결제까지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5만 포인트를, 5명에게는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포인트는 야놀자 앱에서 숙박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 마케팅 총괄 조세원 상무는 “사용자 중심으로 업그레이드 된 야놀자앱의 기능들을 이용자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면서, “야놀자가 보유한 방대한 여행 및 숙소정보를 적극 활용해 고객들이 숙소를 이용할 때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 달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개편을 통해 호텔, 모텔, 게스트하우스, 펜션, 해외민박 등 모든 숙박 유형에 대한 예약 서비스뿐만 아니라 지역별 이벤트 및 여행 정보까지 모두 통합해 업계 유일의 ‘종합 숙박 O2O 플랫폼’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