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모바일 MORPG ‘가디스’ 업데이트 실시

Photo Image

왕좌의 주인은 누구인가?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모바일 MORPG ‘가디스: Heroes of chaos(이하 가디스)’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된 콘텐츠는 ‘신들의 황혼’, ‘아마겟돈’으로 고레벨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다. 먼저 ‘신들의 황혼’은 93레벨 이상의 게이머가 참여 가능하며 매일 10회씩 타게이머와 대전을 펼치고, 승리 시 포인트를 획득하게 된다. 포인트 순위에 따라 차등적으로 명예, 보상, 아마겟돈 참여자격을 얻을 수 있다.

‘아마겟돈’은 ‘신들의 황혼’에서 상위 200위 안에 든 게이머들만 참여 가능한 던전이다. ‘신들의 황혼’에서 상위 40위에 든 게이머들은 ‘최종전’에 입장하게 되며, 41위~200위 게이머들은 ‘초소전투’에 입장하게 된다. 게이머들은 대형 맵에서 PVP를 펼칠 수 있으며 최종 승리한 1인에게는 ‘특별 칭호’, ‘드래곤 탈 것 스킨’ 등을 제공한다. 이 외 게이머들에게도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가디스’는 선택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며, 천계와 마계의 다양한 전설과 비밀을 알아간다는 스토리로 진행되는 모바일 RPG다.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성장 속도에 따라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이 끊임없이 오픈될 뿐 아니라, 이를 빠르게 돌파해나가는 성취감이 매력적이다. 아울러,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여신 시스템이 특화돼 수집 및 합성을 통해 여신을 강화해 나가는 육성의 재미도 일품이다.

또한, 30vs30vs30 총 90명이 실시간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단전(길드전), 상대편 포탑을 파괴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AOS대전 등 특색 있는 던전도 준비돼 있다. 이밖에도, 레어급 이상 무기에 대해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한 ‘거래 시스템’,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목소리 채팅을 할 수 있는 ‘보이스챗’ 기능이 있어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준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