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금주의 스타헤어] ‘깔끔한 스타일 시선 확 잡네!’

Photo Image

남주혁 (소프트유로피안스타일)
요즘 핫한 스타일 빈티지 하지만 수트, 정장에 잘 어울리고 캐쥬얼까지 모두 소화가능한 스타일.
여자헤어스타일중 레이어드가 팔색조라면 남성스타일의 팔색조는 단연 유로피안!

유로피안스타일은 앞머리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느낌이 달라진다.
가볍게 하면할수록 거칠고, 무겁게 자르면 딱딱하며, 무겁지만 앞머리 선을 아톰(딘딘스타일)스타일로하면 남성스러운 느낌까지 표현된다.

[엔터온뉴스 김현우 기자] 2pm찬성, 김수현, 박신혜, 송지효, 엑소 디오, 예지원, 이선균, 홍수아, 남주혁 한주간에 헤어스타일 사진을 모아봤다.

Photo Image

홍수아 (다크브라운, 다크초코)
단아함 극강. 다크브라운. 발랄하고 앙증맞았던 느낌은 사라지고 성숙하고 여성스러우면서 우아함풍긴다. 가을겨울의 톤다운으로 많이 찾는 컬러중에 하나로. 따뜻함을가장 잘 표혐된 컬러다.

Photo Image

이선균(내츄럴포마드)
부드러운느낌의 내츄럴포마드. 앞머리, 가르마가 구분되지않아 자연스럽다.
모질이 굵지않고 가늘고 볼륨감이 없는 분들께 적합하다. 카푸치노처럼 부드러운 가을 남자가 되고싶을 분들게 추천한다.

Photo Image

예지원 (레이어드컷)
레이어드커트는 무게감에 따라 느낌이 여러 가지.
발랄함에서 여성스럼고 우와함. 섹시함 까지 겸비한 팔색조 커트선이라고 할수 있다.
가벼운 느낌에 레이어드커트는 섹시함을 어필하고 레이어드릐 높이에 따라 발랄함까지 표현된다. 턱선까지 레이어드된 커트선은 어려보이까지하다.

Photo Image

엑소 디오 (소프트인디컷)
개성넘치고 반항아 느낌의 인디컷.
매트왁스로 거칠게 스타일링하는게 특징이고 남자중에 상남자느낌의 헤어스타일.
커트로만 분위기 변화를 주고싶을 때 탁월하고 스타일링에 미숙한 남자라도 특별한 방법없이도 내츄럴하면서도 거칠게 표현할 수 있는 표혀적인 스타일.

Photo Image

송지효 (원랭스 C컬)
가늘고 볼륨감 없이 가라앉는 스타일을 추천한다.
원랭스커트는 깔끔함을 표현한 스타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함까지 준다.
끝에 c컬로 표현했을 때 층이 없어 풍성함 느낄수 있다.
포인트로 긴 앞머리에 c컬 있어 딱딱하고 무거워 보일 수 있는 이미지를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하게 느껴진다.

Photo Image

박신혜 (체리레드브라운)
밝은 명도의 레드. 투명하고 맑은 레드는 하얀피부, 무결점에 가장 잘 어울린다.
체리레드는 스킨에 결점이 많거나 트러블이 있을 경우 더 도드라져 보이는데, 피부결 위주 화장을 하고 과하지 않게, 립컬러는 살구색, 연핑크, 등등 색감인 은은한 컬러로 고르는 것이 이목구비가 돋보이며 이상적이다.

Photo Image

김수현 (스왓컷)
레옹컷 이라고도 한다.
직장인들의 스마트하고 깔끔한 스타일. 중요한 자리, 면접이 있을 때 주로 많이 하는데, 단정. 깔끔. 신뢰. 격식을 모두 소화하는 스타일이다.
이목구비가 뚜렷해 보여 상남자 스타일에 적합하다.

Photo Image

2pm 찬성(카키브라운)
만인의 컬러.
하고싶은 염색 1위!!. 동양인에 딱맞는 매력적인컬러. 골드+카키+애쉬 멜라닌색소에 따라 다양하게 표현되지만, 물빠짐에 있어 은은하고 자연스러워 마지막은 파스텔느낌으로 남는 워너비 컬러. 4계절 중에서도 가을겨울에 많이 찾는 컬러중에 하나로, 밝은컬러를 좋아하지만 따뜻함을 주고 싶을 때 탁월하다.

연예인스타일분석 윤송이부원장(부산 남천동미용실 삼손앤데릴라미용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김현우 기자 cjswo2112@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