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음질 좋은 이어폰 ‘젠하이저 CX 275s’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젠하이저 CX 275s’는 독일 음향기기 전문업체 젠하이저에서 출시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커널형 이어폰으로, 고출력 다이내믹 스피커 시스템을 채택하여 중저음을 보강하고 넓은 음역대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 어댑터를 제공해 사용자의 귀에 딱 맞는 착용감을 선사하고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줘 음악 감상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앱스토리몰은 또한 ‘젠하이저 CX 275s’ 병행수입제품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의 주의를 요한다고 강조했다. 병행수입제품의 경우 공식 수입사를 통해 수입된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정품 여부를 증명할 수 없으며, 제품 파손 및 불량 시 반품 처리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어 소비자의 피해가 우려된다. 정품 CX 275s는 현재 젠하이저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앱스토리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젠하이저 한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4개월간 A/S가 가능하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젠하이저 CX 275s’는 고해상도 사운드를 선사하고 아이폰7, LG V20, 갤럭시 S7 엣지 등 다양한 최신 스마트폰과도 호환이 좋아 모든 사용자에게 추천하고픈 제품”이라며 “최근 이 제품의 높은 인기에 편승해 병행수입제품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 직접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소비자들의 주의를 요한다”고 전했다.
‘젠하이저 CX 275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