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기부 프로젝트 펼친다

Photo Image
출처 : 더 그룹

[엔터온뉴스 이주희 기자]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이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8일부터 2017년 1월 22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이 개막을 앞두고 감성 후원 프로젝트 소식을 전했다.

‘그 여름, 동물원’은 1988년 故김광석과 그룹 동물원 멤버들의 첫 만남부터 국내 최고 뮤지션으로 거듭났던 실화를 고스란히 담아낸 작품이다.

제작사 더그룹 관계자는 “청춘과 감동을 담은 힐링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눌 방법을 모색하던 중 이와 같은 대형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 여름, 동물원’이 진행하는 감성 후원 프로젝트는 총 3가지 주제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1차로 진행되는 ‘티켓 나눔 프로젝트’는 복지단체, 장애인단체 등 사회 소외계층 단체들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로 일반인들의 추천을 받아 진행된다.

이어 2차 프로젝트인 ‘함께 나눔 프로젝트’는 컬투 정찬우와 가수 션이 함께하는 ‘기부스’ 방송과 연계해 ‘그 여름, 동물원’ 공연 티켓 1000매를 기부할 예정이다. 마지막 3차로 진행되는 ‘미래 나눔 프로젝트’는 음원 사이트 ‘멜론 쇼윙’과 함께 홍경민과 최승열이 부르는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노래 따라 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그 여름 동물원’은 오는 11월 8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주희 기자 leejh@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