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잡, CJ CAT 인적성 준비 위한 '벼락치기 완성반' 실시

Photo Image

CJ그룹 인적성 시험이 오는 22일(토) 시행된다.

이 시험은 적성검사인 ‘CAT’와 인성검사인 ‘CJAT’로 나뉜다. CAT는 인문학 영역에서 대중문화 및 한국사와 연계된 인문학적 지식 문제가 출제된다는 점이 특징. 문제는 비교적 쉽지만 문항 수가 많기에 얼마나 많은 문제를 빨리 푸느냐가 합격의 중요한 열쇠다.

CJAT는 지원자 개인의 가치가 그룹과 얼마나 부합하는지 알아보기 위한 검사로, 솔직하고 일관성 있는 답변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CJ그룹은 다른 기업에 비해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후 인적성을 준비할 수 있는 기간이 평균 일주일 미만으로 짧은 편이다. 이에 단기간에 CJ 인적성 시험을 준비하려는 취준생이 많다. 해커스잡은 CJ 취준생들을 위해 ‘CJ 인적성 벼락치기 2일 완성반’을 오픈해 그들의 합격을 돕는다.

‘CJ 인적성 벼락치기 2일 완성반’은 오는 20일(목)과 21일(금) 이틀간 진행되는 벼락치기 특강으로, 해커스잡 영역별 스타강사진이 강의를 맡았다. 영역/유형 구분 없이 출제되는 CJ 인적성의 특징을 고려해 CAT를 준비할 수 있는 특화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영역별 문제풀이 TIP과 시간단축 스킬도 함께 공개한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해커스잡 CJ CAT 온라인 모의고사’와 ‘스크립트 해설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