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듀얼 스피커로 강력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하는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XBS-501)’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는 하나의 스피커에 두 개의 5W 유닛을 탑재해 일반 스피커보다 보다 파워풀하고 생동감 있는 고해상도 사운드를 출력하는 휴대용 무선 스피커로, 300g의 가벼운 무게와 미니멀한 사이즈로 야외 활동 시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또한 픽스만의 사운드 밸런스 기술 적용으로 제품의 3면을 모두 사운드 출력공간으로 설계해 방향에 상관없이 풍부하고 깊은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고효율 대용량 리튬 배터리를 내장한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는 최대 8시간동안 음악을 연속 재생할 수 있으며, LED 불빛으로 페어링 연결 여부를 나타내 스피커의 연결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연결 방식으로 음성 통화도 가능해 핸즈프리 기능의 카 오디오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2대의 스피커를 동시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2채널이 형성되어 더욱 입체감 높은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두 개의 유닛을 탑재한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는 파워풀하면서도 선명한 사운드로 캠핑, 축제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콘텐츠 감상용 및 어학용 등 다양한 용도로 즐길 수 있다”며 “뛰어난 휴대성에 합리적인 가성비를 갖춘 음질 좋은 무선 스피커를 찾는 사용자에게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