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출신 현욱, ‘사랑이 오네요’ OST ‘사랑하고 있어’ 발표

Photo Image
사진=도너츠컬처 제공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페이지 출신 현욱이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OST에 참여했다.

현욱은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SBS 아침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OST 수록곡 ‘사랑하고 있어’를 발표했다.

신곡 ‘사랑하고 있어’는 쓸쓸함을 자아내는 기타 리프에 현욱의 감성 짙은 목소리, 드라마의 깊이를 더하는 노랫말이 어우러졌다.

‘한 번은 알아봐 줘 날/아파도 사랑하는 날/숨도 잘 쉬지 못해/그래도 널 부르는 날’ ‘입술을 깨물어도 아무리 참아 봐도/죽을 만큼 니 모습 그리운데’라는 가사처럼 사랑했지만 이별한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애절함을 담고 있다. 이는 드라마 전개와 맞물려 사랑의 아픔을 극대화한다.

‘사랑이 오네요’는 사랑에 상처 입고 미혼모가 된 한 여자가 소박한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며 다시 찾아온 사랑을 쟁취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새겨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현욱은 1995년 페이지 1집 앨범 ‘마지막 너를 보내며’로 가요계 데뷔했으며, 2001년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 이후 15년 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올해에는 남성3인조 그레이데이를 결성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