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백융희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성 뮤지컬 배우들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가 '프리미엄 더 원 콘서트-전국투어'를 개최한다.
천의 얼굴을 가진 엄기준, 마성의 카리스마를 가진 국민 배우 유준상, 감미로운 목소리의 귀공자 민영기, 묵직한 저음의 보이스 김법래가 함께 '프리미엄 더 원 콘서트-전국투어'에 출연한다.
뮤지컬 명곡을 골고루 들을 수 있는 프리미엄 더 원 콘서트는 '노트르담의 파리', '올슉업', '프랑켄슈타인', '삼총사' 등 뮤지컬 대표 곡들 뿐만 아니라 일명 '엄유민법' 사총사가 꾸미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재미있는 이벤트와 '엄유민법' 아재들의 특훈으로 힘겹게 완성한 댄스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지방투어를 기다린 많은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가 출연하는 '프리미엄 더 원 콘서트-전국투어'는 대구 콘서트를 시작으로 부산, 대전에서 이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알 수 있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22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27일 부산 KBS홀, 12월 4일 대전 충남대 정심화홀에서 열린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백융희 기자 historich@enter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