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다비치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MV 출연

Photo Image
사진=CJ E&M 음악사업부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이종석이 다비치 신곡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이종석은 다비치 새 미니앨범 '50 X HALF'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뮤직비디오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번 이종석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평소 그와 친분이 있던 다비치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코자 직접 섭외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종석은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를 직접 들어본 뒤 흔쾌히 제안을 수락했고 이후 일사천리로 작업이 진행됐다.

뮤직비디오에는 사랑하는 이를 잃은 한 남자가 일상 속에서 상대를 추억하는 내용이 담겼으며, 경기도 인근의 한 한옥에서 진행됐다. 이날 이종석은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몰입해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여 현장의 스태프들의 찬사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CJ E&M은 "다비치의 더블 타이틀곡 발라드 '내 옆에 그대인 걸'과 힐링 발라드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두 편의 뮤직 비디오 모두 색다른 매력을 가진 영상"이라며 "다비치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종석의 연기를 볼 수 있는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뮤직비디오의 티저는 오는 13일 정오 본편은 14일 자정에 공개된다. 다비치는 오는 1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50 X HALF’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