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한국판 `미펀제` 열어...샤오미 신제품 할인가에

옥션은 다음 달 4일까지 중국 샤오미 제품을 할인가격에 선보이는 한국판 `미펀제`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와 샤오미가 지난 5월 체결한 판매·마케팅 협력 일환이다.

Photo Image

옥션은 미펀제에서 △샤오미 미TV △샤오미 선풍기 △샤오미 멀티포트·전기주전자 △샤오미 정수기 △샤오미VR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가격으로 선 판매한다. 60인치 샤오미 미TV는 9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까다로운 인증 절차 때문에 정식 판매되지 못했던 샤오미 정수기도 한국에 첫 선을 보인다. 샤오미 VR은 중국 현지에서도 출시되지 않은 제품이다.

옥션은 행사 기간 매일 대표 제품 하나를 선정해 초특가로 한정수량 판매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미밴드2 한글판`은 물론 △미에어2 △미 스케일 체중계 △LED 스마트 스탠드 △나이봇 미니 프로 260 등을 해외직구 가격 대비 싼 가격으로 판매한다.

Photo Image
Photo Image
Photo Image

옥션은 1만원 이상 샤오미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60인치 미 TV(1명) △샤오미 노트북(2명) △미 맥스 스마트폰(5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6명을 선정해 오는 10월 중국에서 열리는 `샤오미 신제품 론칭쇼` 초청권을 증정한다.

김석훈 옥션 디지털실 상무는 “샤오미는 뛰어난 가격 대비 성능과 품질로 중국과 한국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샤오미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프랜차이즈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