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출연 ‘고고고’, ‘삼시세끼’ 고창편 후속 편성 확정

Photo Image
사진=CJ E&M 제공

[엔터온뉴스 최민영 기자]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백삼촌의 글로벌 쿡토피아 - 먹고 자고 먹고 쿠닷편’(이하 ‘고고고’)이 ‘삼시세끼’ 고창편 후속으로 방송된다.

22일 오전 tvN에 따르면 ‘고고고’는 9월 23일 오후 9시15분 ‘삼시세끼 고창편’ 후속으로 첫 방송을 확정했다.

tvN과 tvN Asia가 공동 제작하는 '고고고'는 출연진이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동남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해 글로벌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백종원과 함께 그룹 샤이니 온유, 다이아 정채연이 이 프로그램에 합류한다.

‘고고고’는 22일 오전 프로그램 페이스북 페이지에 첫 촬영지였던 말레이시아 쿠닷에서 포착된 백종원, 온유, 정채연의 화기애애한 사진들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연출을 맡은 백승룡 PD는 “말레이시아 쿠닷이라는 아름답고 낯선 환경에서 ‘요리 외교관’ 백 종원이 선보일 글로벌한 요리 지식과 레시피를 기대해달라”며 “온유와 정채연을 친조카처럼 살뜰하게 챙기는 삼촌 백종원의 매력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고고고’는 다음달 2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15분 방송하며, 홍콩, 싱가폴,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 9개국과 호주에서 동시방송할 예정이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최민영 기자 meanzerochoi@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