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최민영 기자] 가수 백아연이 그룹 2PM 멤버 준케이(JUN.K)의 솔로 앨범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준케이는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솔로 미니앨범 ‘Mr. NO♡’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 첫 무대에서 준케이와 함께 듀엣곡 ‘가지마’ 무대를 꾸민 백아연은 “준케이 선배님 앨범 피처링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동안 준케이 선배님이 얼마나 힘들게 앨범을 준비하셨는지 옆에서 지켜봤기 때문에 더욱 의미 있었다”며 “이번 앨범 대박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띵크 어바웃 유(Think About You)’는 R&B에 퓨처(Future)를 도입한 장르로, 머릿속에서 잊히지 않는 한 여자 때문에 힘들어하는 심리 상태를 ‘띵크(Think)’라는 테마로 푼 곡이다.
이 밖에도 ‘Mr. NO♡’, ‘베터 맨(BETTER MAN)’, ‘영 포에버(Young Forever)’, ‘파도타기’, ‘가지마(Acoustic ver.)’(feat. 백아연), ‘우리집(Acoustic ver.)’, ‘노 러브 파트2(No Love Part2)’까지 총 8곡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준케이의 ‘Mr. NO♡’는 9일 0시 공개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최민영 기자 meanzerochoi@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