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방건설산업은 천안시 성정동 일대에 중소형아파트인 ‘천안역 우방아이유쉘아파트’를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천안시 신부동 중심상권과 인접한 이 아파트는 원도심에서 10년 만에 공급되는 일반분양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0층까지 5개 동 규모에 총 298가구가 공급된다.
전용면적 84㎡(A, B타입)이 제공되며 4bay, 4room(일부세대)설계로 동선이 효율적이고 일조량이 풍부해 쾌적성을 높였다.
역세권에 위치해 천안역 이용이 쉽고 고속버스터미널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천안에서 서울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 차량을 통해 경부고속도로 천안IC 접근이 용이하고 서울-세종고속도로(제2경부고속도로)가 개통을 앞두고 있어 빠르게 광역 이동이 가능하다.
주방은 ‘ㄷ’자형이 특징이며 팬트리 수납특화 설계와 광폭 드레스룸, 양문 신발장 등으로 수납공간 확보했고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스마트제어시스템이 구비돼 거실스마트컨트롤 스위치, 안방 무선리모컨, 일괄소등시스템 등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했으며 홈네트워크, 원패스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등이 있어 보안을 강화시켰다.
주변에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중앙시장 등의 쇼핑시설이 입점해 있어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있으며 단지 앞에는 생태 자연하천인 천안천이 지나가고 있어 자연친화적 삶이 가능하다.
전 세대 주차장이 지하화돼 쾌적한 단지를 조성한 천안역 우방아이유쉘은 주민커뮤니티시설로 경로당, 피트니스센터, 중앙광장 등을 마련해 주민간 교류활동을 도모했다.
한편, 천안우방아이유쉘은 1년간 셔틀버스를 지원한다. 분양가는 3.3㎡ 당 700만원 대이며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1차),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포함한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84-3(천안 컨벤션 센터 옆)에 위치해 있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