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5회 듀오웨딩박람회 개최…다양한 웨딩패키지 만날 수 있어

Photo Image

추카웨딩컨설팅은 오는 16, 17일 양일간 리베라 호텔에서 ‘제25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

본 행사에는 듀오정보㈜의 웨딩브랜드인 추카웨딩(Chuka Wedding)과 듀오웨드(DuoWed)가 함께 하며, 웨딩플래너의 웨딩플래닝과 1:1 밀착동행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웨딩박람회에서만 공개되는 스몰, 데이트스냅, 트랜디, 하이엔드 네 가지 컨셉의 웨딩패키지 구성으로 신랑신부의 스타일과 결혼예산에 따라 나만의 웨딩패키지를 구성하는 ‘추천 웨딩패키지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최대 150만원 금액할인과 업그레이드 서비스 혜택과, 계약하면 추가로 30만원 상당의 폐백과 필립스 비쟈퓨어/소형가전, 허니문 편집앨범, 포토테이블 액자set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특히, 알뜰결혼준비를 위해 신랑신부들이 관심을 가져 볼만한 추가혜택은 백화점, 면세점, 카드의 웨딩마일리지다. 현대백화점은 최대 250만원 상품권과 6개월 무료주차 혜택, 갤러리아 면세점은 골드멤버십 발급과 선불카드&할인권 증정, 신한카드는 최대 50만원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만 해도 결혼준비 필수북 3종(웨딩다이어리, 결혼준비체크리스트, 웨딩드레스북)과 웨딩스페셜 반얀트리왁싱 시술권을 우편으로 보내주며, 직접 방문 시에는 연극티켓을, 계약 시 에는 종합건강검진권 등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스튜디오는 보다, 도어, 오브라마에스트라, 오전일곱시, 플리트비체, 에스티정우, 느와르블랑, 웨딩드레스는 르씨엘, 리디아브라이드, 아비가일, 메이크업&헤어는 알루, 크로체나인, 한복은 한삼우리옷, 예물은 올가, 베루체, 허니문은 천생연분닷컴, 혼수가전은 LG전자 등 국내 인기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웨딩홀과 스드메패키지 준비가 끝난 예비부부들을 위해 허니문, 예물, 한복, 예복 등 옵션별 파격할인 및 계약 추가 경품혜택도 준비했다.

웨딩박람회 참가 업체와 다양한 혜택 확인, 참가신청은 추카웨딩컨설팅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