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이슈]티맥스, 美에 글로벌 본사 설립

전자신문 편집국에서 매일 아침 전자신문에 실린 다양한 기사 중 주요 콘텐츠를 골라 독자 여러분에게 브리핑해 드립니다.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맞춤형으로 전해드리는 `전자신문 투데이 이슈` 서비스입니다. 7월 1일자 전자신문을 꼭 펼쳐 보세요.

Photo Image

1.[1면] 티맥스소프트가 미국에 영업·마케팅을 총괄하는 글로벌 본사를 설립하네요. 내년 1월 목표로 미국 시카고에 설립하는 글로벌 본사는 티맥스소프트 제품 판매와 영업을 총괄한다고 합니다. 티맥스소프트가 글로벌 본사를 발판으로 해외로 죽쭉 뻗어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바로가기:티맥스소프트, 美에 글로벌 본사 세운다

Photo Image

2.[10면] 토요타자동차가 연료 누출, 에어백 결함 가능성으로 337만대 차량을 리콜했습니다. 외신에 따르면 리콜 차종은 2009년 3월부터 2015년 2월까지 제조한 프리우스, 사이 등 7개 차종이라고 합니다.

◇바로가기:토요타차, 연료 누출·에어백 결함…337만대 리콜

Photo Image

3.[22면] 불공정거래행위 등 `갑질 논란`을 일으킨 일부 대형마트가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직격탄을 맞았네요.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5년 동반성장지수 평가` 결과에서 홈플러스는 지난해 양호에서 보통으로, 롯데마트는 우수에서 양호로 등급이 강등됐습니다.

◇바로가기:`갑질논란`대형마트…동반성장지수 `직격탄`

Photo Image

4.[20면] 드론체험·수리는 물론이고 동호회 모임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 `카페 드로젠` 1호점이 이달 인천 송도에 들어서네요. 카페 드로젠은 드론 판매와 교육도 병행해 드론 문화 진입 문턱을 크게 낮출 것으로 기대됩니다.

◇바로가기:“드론 카페로 놀러오세요”


김창순기자 cs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