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 헤어 에스테틱 마쉐리, '고마츠 나나' 광고모델 발탁

Photo Image

헤어케어 브랜드 마쉐리가 일본의 인기 모델인 고마츠 나나를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마쉐리 관계자는 “지난 5월호 나일론 재팬(NYLON JAPAN)의 표지 모델 및 일본 영화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기 여배우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고마츠 나나는 이번 광고 촬영 통해 마쉐리 헤어 케어 제품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고마츠 나나가 등장하는 광고에서 소개된 신제품 마쉐리는 헤어 기초 라인과 헤어 스타일링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스트 셀링 제품과 새롭게 추가된 제품까지 총 17종으로 출시하여 모발 컨디션 및 스타일링 연출에 따라 골라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쉐리의 헤어케어 라인은 각각 샴푸EX, 컨디셔너EX, 트리트먼트EX로 구성되어 있다. '마쉐리 에어 필 라인'은 볼륨 업 컨트롤 성분이 가라앉기 쉬운 힘없는 모발에 입체감을 부여해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만들어 준다. '마쉐리 모이스처 라인'은 푸석하여 붕 뜨기 쉬운 모발을 차분하게 관리해 준다. ‘마쉐리 프래그런스 글로스 마스크’는 리치한 제형의 헤어전용 마스크 팩으로 영양을 공급해 윤기를 주어 손상된 모발 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다.

헤어스타일링 라인에는 모발 전체에 사용 할 수 있는 워터 젤리 타입의 에센스 ‘아쿠아듀 에너지 EX’, 갈라지고 끊어지는 모발 끝 전용 ‘엔드큐어 밀크’, 산뜻하고 끈적이지 않아 매일 매일 사용하기 편한 ‘헤어 오일 EX’, 등이 있다.

또한 밤 시간수면 중에도 데미지 케어가 가능한 ‘나이트 글로스 트리트먼트’, 비오는 날에도 스타일링을 유지해주는 웨이브 컬전용 ’컬 셋 로션 EX’ 모발에 윤기를 주고 차분하게 보정 시켜주는 ‘퍼펙트 샤워 모이스트 EX’ 등도 포함돼 있다.

모발을 유연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 주며 스타일링이 가능한 머릿결로 만들어주는 마쉐리는 6월 중 전국 드럭 스토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