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학원은 오는 23일(목)과 25일(토) 대구와 종로캠퍼스에서 각각 무료 토익특강을 개최한다. ‘대구캠퍼스 토익 전략특강’은 오는 26일 치러질 토익시험을 3일 앞두고, 변경된 토익 유형에 맞는 고득점 문제풀이 전략을 공개한다.
대구해커스 스타강사진인 박숙현(LC)/지종섭(RC) 강사가 오답과 정답을 정확히 구별하는 파트별 전략을 공개하며 선착순 200명까지 특강에 참석할 수 있다.
토익시험 하루 전인 25일(토) 열리는 ‘종로캠퍼스 토익 빡센특강’은 직접 신토익 유형의 실전 모의고사를 풀어본 후,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모의고사 해설강의를 듣는 순서로 진행된다. 또한 종로해커스 ‘드림토익’ 원정의(LC)/강상진(RC) 강사가 직접 나서 상세한 해설강의와 함께 기초부터 실전문제까지 모두 아우르는 효과적인 신토익 공략법을 제시한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토익 고득점 자료집(비매품)을 증정하며, 특강 당일 공개되는 깜짝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대구/종로캠퍼스 토익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오는 20일(월)까지 7월 토익 강좌 조기등록을 진행한다. 7월 토익강좌는 입문/기본/중급/정규/실전의 모든 레벨에 대한 토익 강의가 오픈돼 수강생들이 자신의 실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7월 토익 종합반 조기등록자 전원에게는 수강료를 최대 15% 지원하고 신토익 교재까지 무료로 증정해 눈길을 끈다. 7월 토익 입문종합반 조기등록자에게는 '해커스 신토익 리딩ㆍ리스닝 입문서(특별판/비매품)'를, 기본/중급/정규종합반 조기등록자에게는 '해커스 신토익 리딩ㆍ리스닝 기본서(특별판/비매품)'가 주어진다.
아울러 22일(수)까지 매일 오후 2시/3시/4시에는 해커스어학원에 방문만 해도 '해커스 신토익 보카(특별판/비매품)'를 선착순 무료로 증정한다.
이서현 기자(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