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카, 올리브영 2016 헬스&뷰티 어워즈 클렌징 폼 부문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올리브영 ‘2016 헬스&뷰티 어워즈 에서 클렌징 브랜드 센카의 ‘퍼펙트 휩 N’이 클렌징 폼 부문 1위가 됐다.

센카 브랜드 관계자 정세영 대리는 “이번 클렌징 폼 부문 1위를 수상한 것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센카의 제품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정 대리는 또한, “앞으로도 뛰어난 세정력뿐만 아니라, 세안 후 피부의 수분까지 생각하는 클렌징 제품을 출시하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지난 1년간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2016 헬스&뷰티 어워즈’는 소비자들의 선호도 및 트렌드를 파악해 오고 있다.

올해 클렌징 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센카의 ‘퍼펙트 휩N’은 탄력 있는 생크림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는 데일리 클렌저다. 특히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세안 후 수분을 보호해주어 피부에 부담을 주지않는 제품이다.

센카는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17일부터 30일까지 ‘퍼펙트 워터리 오일 N’을 포함한 일부 품목의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진행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