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쇼핑미디어, ‘여행박사’와 바캉스 이벤트 진행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옐로쇼핑미디어(YSM, 대표 최성우) 소속의 패션 이커머스 기업 팀그레이프(대표 서승완)는 오는 30일까지 ‘여행박사’와 함께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옐로모바일 계열사인 ‘봉자샵·메르시엘’과 ‘여행박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바캉스 프로모션. 여성 전문 쇼핑몰 봉자샵(www.bongjashop.com)에서 자사 브랜드인 ‘메르시엘’ 래쉬가드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여행상품권 및 래쉬가드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봉자샵 마이페이지에서 구매 상품을 클릭 후 여행지에서 메르시엘 래쉬가드를 착용한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된다. 1등(1명)에게는 여행박사 여행상품권 50만원을, 2등(1명)에게는 20만원권을 제공하며, 3등(5명)에게는 메르시엘 래쉬가드를 추가로 전달한다.
이벤트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메르시엘 래쉬가드는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가인’이 공식 모델로 착용해 ‘가인 래쉬가드’로 잘 알려져 있다. 바캉스 필수품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라인을 살려주는 맵시가 특징. 지난해 첫 출시 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에도 YSM의 주력 상품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팀그레이프 서승완 대표는 “이번 바캉스룩 이벤트는 옐로모바일의 패션 및 여행 계열사인 팀그레이프와 여행박사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야심차게 준비한 고객 사은 행사다”라며,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해 여행지 필수 아이템인 메르시엘 가인 래쉬가드도 구입하고 여행상품권도 얻는 일석이조의 행운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