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에온, 여드름 피부 위한 ‘버블 딥 클렌징’ 10% 할인

Photo Image

파에온이 여드름 피부 '버블 딥클렌징' 1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때 이른 무더위에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 관리가 힘들어지고 있다. 강한 자외선은 피부를 쉽게 달아오르게 할 뿐만 아니라 기미나 주근깨와 같은 잡티를 유발시킨다.

자외선은 피부가 붉어지는 홍반 반응, 따끔거리고 붓는 증상뿐 아니라 물집을 생성시키고 주름, 피부 탄력 저하로 인한 피부 노화 현상을 불러일으킨다.

따라서 여름철 자외선 차단 제품을 바라는 것은 필수다. 문제는 바르는 것만큼 신경 써서 세안을 하지 않으면 모공에 남아있는 선크림 성분과 각종 노폐물로 인해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이 나타나게 된다.

파에온의 여드름 폼클렌징 ‘버블 딥 클렌징’은 피부에 도포 시 피부 굴곡에 밀착해 모공 속과 피부 노폐물을 세정한다. 약산성 폼클렌징으로 박테리아, 세균 등 외부 침입억제하고 사람 피부 pH에 맞춰 피부에 자극이 적다.

이 업체 관계자는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 차가운 물로 세안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피지나 메이크업 잔여물이 제대로 제거되지 않아 체온보다 약간 낮은 온도의 미지근한 물로 세안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이어 “지나친 세안은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주며 건조함을 유발시키므로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순한 약산성 폼클렌징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파에온은 버블 딥 클렌징 포함해 현재 1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민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