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의문의 디데이 공개

Photo Image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홈페이지에 공개한 날짜를 놓고 다양한 의견이 오가고 있다. 지난 수요일 (8일) 엑스엘게임즈는 ‘아키에이지’ 홈페이지의 티징 페이지(http://goo.gl/UaLQ0j)를 통해 7월 13일이라는 날짜를 공개했다. 부연 설명 없이 날짜만 공개한 상황에서 유저들은 날짜에 대해 다양한 추측과 예상에 한창이다.

홈페이지와 외부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는 티징 페이지 정보를 통해 여름 업데이트 날짜일 것으로 예상하며 반색하는 분위기. 또한, 저마다의 근거를 통해 새로운 종족과 신기술, 신규 지역 등의 내용을 추측하고 있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확인할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 사업팀 김안나 팀장은 “티징 페이지를 통해 날짜를 공개한 후, 이용자들의 다양한 추측이 오가며 홈페이지가 활기를 띄고 있다”며 “공개된 날짜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오는 토요일 (11일) 진행되는 고객간담회에서 살짝(삭제) 공개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오는 22일(수)까지 불꽃 놀이를 즐기며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탄생의 절벽 불꽃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