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안정성 높인 최신형 전동 킥보드 '아이드라이브' 판매 실시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뛰어난 주행감의 전동 킥보드 ‘아이드라이브(http://hu.co.kr/zuiprq)’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간단한 접이식 보관 방법으로 휴대가 용이한 전동 킥보드로, 500W 출력의 강력한 모터로 최대 시속 40~50km의 쾌속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바퀴 양쪽에 듀얼 서스펜션을 채택해 고르지 못한 길도 뛰어난 승차감으로 주행할 수 있으며, 손잡이 부분에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속도, 배터리 잔량, 주행 거리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곡선 형태의 핸들바를 적용해 그립감을 높여 좌측 핸들바 부분에 알림벨을 장착해 충돌 위험 시 신호를 보낼 수 있으며, 브레이크 사용 시에는 후미등이 자동으로 작동해 안전한 라이딩을 제공한다. 또한 원터치 폴딩 시스템을 적용해 허리를 숙여 접을 필요 없이 발로 한 번만 밟아주면 손쉽게 접을 수 있으며, 킥보드 전방과 후방 부분에 내장된 고성능 LED 라이트 시스템을 통해 야간 주행 시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퍼스널 모빌리티 ‘아이드라이브’는 손잡이와 브레이크, 라이트 등 안전을 고려한 주행 시스템으로 타 전동휠 대비 안심주행이 가능한 이동수단”이라며 “최고속도 45km에 달하는 짜릿한 속도감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출퇴근과 통학, 레저스포츠를 모두 즐길 수 있어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하고픈 스마트 킥보드”라고 전했다.

‘아이드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