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닥터슐, 기능성 마스크팩 3종 출시

Photo Image

스와니코코 닥터슐이 신제품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3종 가운데, 기능성 마스크팩 2종은 기존 스와니코코 닥터슐에서 선보이던 천연 성분 베이스의 순면 시트 마스크팩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한 제품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미백 기능성 2종으로 나뉜다.

먼저, 주름개선 기능성인 ‘골든 타임리프 마스크팩’은 펩타이드 성분을 비롯해 주름 및 탄력에 효과적인 고가의 원료를 다량 함유해 주름개선 기능을 극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백 기능성인 ‘샤이닝 루미너스 마스크팩’은 나이아신아마이드 및 알부틴 성분과 함께 글루타치온이라는 백옥주사 성분을 함유해 보다 환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관계자는 “이 2종의 리뉴얼된 순면 마스크팩은 기본적으로 탄력 및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신제품 3종 중 ‘소프트 코코필링 마스크팩’은 피하 성분이 함유된 바이오 셀룰로오즈 겔타입의 마스크 시트로, 수분 함유량이 높아 보다 촉촉하고 오랜시간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주 성분인 파하 성분은 각질 관리에 효과적”이라며 “간단하게 마스크 팩을 하는 동시에 각질 케어까지 가능한 신개념의 마스크팩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와니코코 닥터슐이 최근 선보이는 다양한 바이오 천연화장품이 천연화장품 시장뿐만 아니라 바이오화장품의 시장에서도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향후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