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신규 매장 오픈

Photo Image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ABC마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을 최근 그랜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ABC마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기존 도심형 아울렛과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의 장점을 결합한 송도국제도시 최초의 대형 복합쇼핑몰에 위치해 편의성과 접근성을 갖췄다.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밀집한 지하1층 쇼핑공간에 입점해 주변 매장과의 시너지 효과를 노리는 한편, 고객 친화적인 매장 디자인과 다양한 브랜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지난달 29일 오픈한 ‘ABC마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인천국제공항과 가까워 외국인 관광객 유치가 수월하고, 대중교통수단으로도 접근성이 용이해 개장 5일만에 약 1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한편, 최근 ABC마트는 ‘세상의 모든 신발’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제2의 도약을 위한 매장세분화 및 매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을 포함해 4월에만 4개의 매장을 신규 혹은 리뉴얼 론칭했다.

ABC마트 관계자는 “송도는 유통상권 개발이 한창인 곳으로 향후 광역상권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 발빠르게 신규 매장을 입점하게 됐다”라며 “ABC마트는 앞으로도 매장이 위치한 지역과 특성을 고려한 매장 입점을 통해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신발 쇼핑의 품격을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