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10만 원 상당의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인기 모바일 전략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히어로스카이: 전쟁의 그림자(이하 히어로스카이)’ 쿠폰으로, 등록하면 4성 영웅, 100젬, 골드 30만 등 1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지급된다.
‘히어로스카이’는 100여 종의 영웅을 육성하고, 200여 종의 공격 및 방어 장비를 활용해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전략 SNG다. 길드전과 PvP(유저간 대결) 전투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깔끔한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그리스 로마의 신과 영웅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도 즐길 수 있다. 또, ‘유혹의 모닥불’, ‘지옥의 문’, ‘채팅 시스템’ 등 콘텐츠로 재미를 선사한다.
2015년 3월 전 세계 154개국 18개 언어로 글로벌 정식 출시한 데 이어 같은 해 7월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국내 서비스 이후 3주 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을 돌파하며 인기몰이에 성공한 바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20종의 신규 영웅과 개선된 길드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글로벌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무료로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고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