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윅' 변요한-조정석-조승우-윤도현, 여장 도전...파격적인 메이크업 '반전'

Photo Image
헤드윅 출처:/제작사 제공

헤드윅

`헤드윅` 주인공들의 5인 5색 포스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6년 `헤드윅: 뉴 메이크업`은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정문성, 변요한 초호화 캐스팅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온전한`남성` 도 `여성`도 아닌 경계인의 삶을 사는 독특한 캐릭터, 헤드윅의 모습을 각 배우만의 매력과 감성으로 표현해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윤도현은 자유롭고 거침없는 록 뮤지션으로서의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것은 물론, 깊이 있는 눈빛과 강렬한 에너지로 파란만장한 인생의 길을 걸어온 헤드윅의 모습을 특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헤드윅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석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해 온 조승우는 외로움과 슬픔을 가득 담은 듯한 눈빛으로 외로운 운명을 짊어진 헤드윅의 모습을 담담하게 표현했다.

가장 아름다운 헤드윅 중 한 명으로 손꼽히며 여자보다 더욱 뛰어난 미모를 자랑했던 조정석은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서 한 발자국 더 나아가 보다 성숙하고 삶의 깊은 연륜을 가진 헤드윅의 모습을 담아냈다.

정문성은 짙은 메이크업과 여성미 넘치는 포즈로 내면에 감춰왔던 섹시하고 도발적인 헤드윅으로서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이번 시즌 가장 신선한 캐스팅으로 손꼽히는 변요한은 헝클어진 머리 스타일과 흐트러진 메이크업으로 다른 헤드윅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이는 동시에 헤드윅이 감내해야 했던 슬픔과 고통을 탁월한 연기력으로 보여주고 있다.

2016년 3월 새로운 패러다임의 공연을 선보이는 `헤드윅`은 `뉴 메이크업`이라는 부제에 걸맞게 살아있는 무대, 강력해진 음악, 파격적인 의상과 메이크업 등 더욱 진화한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김현이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