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상품 어디가 저렴할까? 쿠팡, 새출발 응원 ‘신학기 기획전’ 진행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은 입학 시즌을 앞두고 필수 문구용품부터 공부방 인테리어 소품까지 신학기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은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2016년 신학기 기획전’에서 노트, 볼펜 등 문구용품을 비롯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책가방, 보조가방 등 학교생활에 필요한 각종 학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디즈니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겨울왕국 백팩’을 3만5800원에, 넉넉한 수납공간과 아이들의 개성을 살린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인 `리틀라이프 애니멀 백팩`을 3만3000원에 선보인다. 또 아이들이 건강하게 신학기를 보낼 수 있도록 홍삼, 종합 비타민, 유산균 등 각종 어린이 건강보조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개성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공부방 인테리어 소품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신학기 아이방 꾸미기 기획전’에서는 자세교정 쿠션, 눈부심 방지 LED 스탠드, 캐릭터 조명 등 아이들의 집중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인테리어 소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집안에서 조용한 독서실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훈민정음 821 독서실 책상’을 15% 할인된 가격인 6만900원에, 심플한 디자인에 바퀴가 달려 있어 쉽게 이동이 가능한 ‘이동식 회전 책장’을 14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아식스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아동 운동화, 책가방, 의류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학기 선물 기획전’을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신학기 용품을 구매하는데 학생들은 개성 있는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을, 학부모들은 디자인 보다는 기능성이 갖춰진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학생들에게 꼭 맞는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