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분만에 주행거리 조작, 중고차 불안증가…수원중고차사이트 ‘굿모닝총각들’ 고객에게 호평

Photo Image

인천에 사는 G씨는 최근 중고차를 구입하려고 결심하였다. 운전면허를 딴 지 얼마 안되어 연습이 필요하다는 판단에서였다. 그런데 주변에서는 주행거리를 조작하고 시세보다 높은 차를 반강제로 사는 경우가 얼마나 많은 줄 아냐며 한사코 말렸다.

좋은 중고차를 구입하기란 정말 어려운 것일까? 최근 주행거리를 실제보다 낮게 계기판을 조작하는 일부 중고차 매매상들이 검거되면서 중고차 구매에 대한 불안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믿을만한 중고차를 사기 위해 소비자들은 각종 팁을 공유하며 더 이상 속지 않겠다는 결의를 나타내고 있다.

그 중 ‘후기가 좋은 매매업체’가 좋은 중고차를 살 수 있는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소비자가 만족하는 것보다 정확한 것이 없다는 이유에서다. 이에 수원중고차업체 “굿모닝총각들”이 고객에게 호평을 받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중고차매매사이트를 운영하는 이곳은 가격정찰가로 정확한 가격을 고지해 정가판매로 유명하다. 따라서 객관적인 가격의 중고차를 살 수 있어 신뢰도가 높다. 또 매월 고객응대에 관한 서비스 교육을 철저하게 시행해 소비자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구매 후에도 정비서비스를 시행해 문제가 생겼을 시 바로 대처할 수 있다. 파격적으로 1년 or 10,000km 동안 성능점검을 보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정비서비스는 수원이 아니더라도 전국적으로 제휴된 공업사 157 곳에서 편리하게 받을 수 있으며 일부 가입조건만 만족한다면 연장보증도 가능하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는 판매자 정보 및 차량 성능점검기록부와 보험 이력조회를 알아 볼 수 있다. 자세한 중고차 관련 사항은 굿모닝총각들 홈페이지( http://www.goodmorningguys.co.kr/ ) 및 전화(1599-2742)로 확인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