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광받는 캐나다 유학 준비, 캐나다 유학박람회로 시작

Photo Image

캐나다는 최근 조기 유학 및 이민을 목적으로 하는 유학 과정이 인기가 있는 나라로 급부상 중이다. 과거 단순한 어학 목적의 유학이 대세를 이루었다면, 최근에는 취업에 관련된 전문화 프로그램이 다양한 곳으로 인기가 집중되고 있는데, 이는 취업비자 및 취업 후 영주권 취득 제도가 잘 되어있는 캐나다의 정부 정책이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캐나다 정규 유학의 핵심은 캐나다 컬리지라고 할 수 있다. 컬리지 입학 후 명문대 편입 프로그램, 졸업 후 3년간의 취업 비자를 발급 받아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유학 후 이민 프로그램, 부모 중 1명이 컬리지를 다니게 되는 경우 그 자녀에 대해서는 무상교육을 지원해주고 있는 프로그램 등은 캐나다에서 컬리지를 입학하는 모든 외국인 학생들이 지원 가능하게 캐나다 정부와 교육청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해주고 있다.

이에 캐나다 국제교육기관 우리에듀케이션은(대표이사-이우정) 2016 캐나다 컬리지&유학박람회를 2016년 1월 23일(토요일)~24일(일요일)에 걸쳐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우리에듀케이션은 2000년도에 토론토에 설립되어 캐나다 주요도시인 밴쿠버, 빅토리아, 캘거리, 할리팩스, 몬트리올 지역과 서울, 부산, 대구 지역에 기관을 확장하며 지난 2008년부터 캐나다 유학 박람회를 개최하여 캐나다를 희망하는 유학생들에게 최신의 정보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특히, 이번 2016 캐나다 컬리지&유학박람회는 이민과 직결되는 캐나다의 컬리지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국에 소개함으로써 최근 가장 관심이 높은 이민에 대한 궁금증을 완벽하게 풀어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

이번 박람회는 가장 빠른 캐나다 주정부 이민과 캐나다 유학 후 이민, 그리고 캐나다 명문대 입학을 위한 프로그램, 캐나다의 자녀무상교육의 카테고리로 진행되며, 이번 박람회 신청은 온라인 사전 신청(www.woorieducation.com/fair2016)을 통해 가능하다.

많은 학생 유치를 위한 각 컬리지 및 어학원의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제공되니 캐나다 유학 및 유학 후 이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