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의 연구개발 끝에 탄생, ‘동안침 화장품’·‘바르는 MTS’로 유명세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코스인코리아닷컴은 올 한해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은 베스트 셀러 상품으로 뷰렌코리아(대표 김중엽)의 ‘미라클톡스’를 선정했다.
서수진 마케팅 팀장은 “2015 베스트셀러에 선정되어 기쁘며 최근 경기침체가 장기화되면서 가성비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시술과 홈케어의 중간에 포지셔닝한 홈클리닉 브랜드인 미라클톡스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쇼호스트인 유난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라클톡스는 피부전문기관의 안티에이징 시술 중 하나인 MTS(microneedle therapy system) 시술을 모티브로 했다.
제품에는 뷰렌코리아 독자 성분인 마이크로스피어™(Micro-Spear™)가 함유되어 주름, 탄력, 리프팅, 볼륨 회복, 안색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마이크로스피어™는 불순물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미세침 형태의 성분으로 진피 바로 위인 기저층까지 닿아 24시간에서 최대 72시간 동안 피부를 자극한다. 이를 통해 세포분열이 촉진되고 건강한 세포가 생성돼 피부 노화의 흔적을 완화하고 지연시켜준다.
현재 CJ오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미라클톡스 타임리와인드 프로그램은 동안침을 시술을 받는 듯한 과감한 물리적 텍스처가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는 ‘타임 라와인드 톡스 앰플’과 식물성 필러 성분인 보르피린™이 함유된 ‘타임 리와인드 필 크림’으로 구성됐다. 두 가지 모두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멀티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고기능 프리미엄 제품이다.
CJ오쇼핑 판매량(2016년 1월 6일 기준)
미라클톡스는 작년 10월 28일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포함해 지난 1월 3일 방송까지 5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 이는 톡스 앰플 낱개를 기준으로 244200개가 판매된 셈. 2회 방송이 진행된 12월에는 한 달간 톡스 앰플 박스 약 3만여 개, 낱개로는 약 12만개가 판매돼 이슈가 되기도 했다.
미라클톡스 서수진 마케팅 팀장은 “시술에 준하는 제품의 효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 특히 홈쇼핑 구매자들이 제품 효과에 대한 긍정적인 상품평을 자발적으로 올리면서 신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