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토목달, 겨울방학 토익졸업 위한 무료특강 제공

강제열공시스템, 수강료 환급으로 신토익 전 목표 달성 지원

Photo Image

2016년 5월부터 시행될 신 토익을 응시할 일이 없길 바라는 게 토익 수험생들의 마음이다. 이번 겨울 어떻게 공부하느냐에 따라 그 바람이 이뤄질지 결정되는 만큼 토익 인강 선택이 중요한 시기다.

이 가운데 신 토익 전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한 토익 강의가 있어 화제이다. 데일리 테스트, 토익예상특강, 실전강의 1 세트를 제공하여 토익시험에 대비하여 실전 능력을 갖추도록 돕는 토익인강 EBS토익목표달성(토목달)이 그 주인공이다.

EBS토목달은 수강생들의 토익점수 향상을 돕고, 온라인 강의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토목달 카페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카페에서는 토익LC 김태우, 토익 RC 김정훈 선생님의 1:1 질의응답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수강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이보다 한발 나아가 최근에는 ‘강제열공시스템’이라는 이름을 걸고 수강료 환급으로 강력한 동기 부여 효과를 발휘해 약한 의지, 게으름 등의 문제를 해결하여 단기간 원하는 목표점수에 달성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EBS토목달 강제 열공 시스템은 따라만 가도 점수가 오르는 커리큘럼과 수강생 맞춤 학습 지원은 물론 일정 이상의 점수를 달성하면 수강료 환급 해주어 토익 목표달성을 가능하게 한다. 실제로 이러한 환급 제도를 통한 성공후기는 약 9,300개에 달하며 수강생 만족도 97%를 기록했다.

새해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도 증정하고 있다. 토목달의 ‘마지막 패키지’는 토익기초부터 고득점까지 모든 등급별 강의를 제공하며 별도의 출석이나 과제와 같은 환급 미션이 없이 700점만 달성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있다. 신토익 강의 신설 시 수강 가능한 무료 쿠폰도 제공하고 있어 현행 토익과 신 토익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추가로, 패키지 상품 구매자에게는 토익 스피킹 강의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EBS토목달의 강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EBSlang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