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PC방창업을 희망하는 수요층이 대폭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신년 특수 뿐 아니라 설 연휴 대목을 노리기 위한 예비 창업주들의 PC방창업 문의 사례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설 연휴의 경우 일년 중 PC방 매출 상승 대박을 노릴 수 있는 시기로 꼽힌다. 게다가 2016년도 설 명절은 주말이 끼어 있어 최장 5일의 연휴가 주어진다. 따라서 PC방 매출 상승 기회 또한 폭넓게 주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PC방 프랜차이즈창업 `아이센스 PC방(www.isenspc.co.kr)`의 한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은 쉬는 직장인들 수요 뿐 아니라 방학 중인 학생 수요까지 모두 확보할 수 있어 PC방 고수익을 달성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로 꼽힌다."고 조언했다.
PC방 프랜차이즈창업 전문 아이센스 PC방은 입지 선정부터 컨설팅, 피씨방창업비용 지원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여 업계 내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고 있다. 업계 최고 규모의 점포개발팀 상주, 효율적인 상권 분석 및 입지 선정 컨설팅 등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 확보를 실현하는 것이다.
특히 아이센스 PC방은 국가 공인 인테리어 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기능성 고품격 인테리어 구축과 함께 최고급형 PC 최적화 세팅, 블루오션 데스크 할인 제공, 자동센서 흡연부스 무상 설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창업 전, 후 홍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매출 안정화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이센스 PC방 관계자는 "설 연휴 특수 대목을 노리기 위해서는 한 달 가량 충분한 창업 준비 기간을 설정해두는 것이 필요하지만 여의치 않을 경우 프랜차이즈창업의 혜택을 받아보는 것도 슬기로운 방법"이라며 "아이센스 PC방은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설 연휴 매출 대박 창업 노하우 전수 뿐 아니라 가맹점주들의 매출 상승을 위한 시설 관리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센스 PC방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isenspc.co.kr)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아이센스 PC방은 자사의 가맹점과 취업준비생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다. PC방 프랜차이즈 업계 내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에서는 PC방 홍보 마케팅과 관련하여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수받고 있다. 공모전에서는 수상자에게 본사 구직 기회 등 다양한 부상이 제공된다. 아이센스 PC방 아이디어 공모전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luesky3573/220564324567)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