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젬, '돈버는키보드' 돈키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 사전예약 진행

Photo Image

플랫폼 개발 및 서비스하는 주식회사 와이젬(대표 윤상원)에서 2015년 12월 서비스예정인 돈버는어플 `돈버는키보드`의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돈버는키보드`는 스마트폰에 탑재되어있는 키보드를 다양한 기능과 색상으로 사용자가 직접 커스터마이징 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키보드 테마를 무료로 제공하며, 사용자가 키보드를 사용하면 매월 8,000원 이상의 적지 않은 금액을 지급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기존의 키보드스킨 및 테마를 서비스하는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유료로 제공되거나 무료 제공 시 광고가 삽입되어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주는 서비스가 대다수였던 반면 돈버는키보드는 테마 무료제공에 현금포인트 적립까지 해준다고 하니 키보드테마 시장에 큰 지각변동이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윤상원 대표는“돈버는키보드는 무료키보드테마 제공과 현금포인트 적립 외에도 키보드를 사용하는 유저에게 필요한 혜택이 담긴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그 혜택으로는 쇼핑할인쿠폰, 무료게임쿠폰, 체험단, 시사회 등의 정보가 담겨 있어 사용자와 업계의 반응이 뜨겁다.” 고 한다.

지금 돈버는키보드 사전예약(http://goo.gl/KWqxVr)페이지를 통하여 사전등록신청을 하면 신청자 전원에게 1,000원 적립 및 갤럭시6앳지 및 푹(pooq) 90일 서비스 이용권,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 한다고 한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