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 전문 자격증 취득 이러닝 글로벌, 무료수강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가 교육비 전액 지원을 실시하며 민간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이들에 도움을 준다.

민간자격증 전문 이러닝 사이트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www.globalcyber.net)는 5일 한시적으로 교육비 전액 지원을 골자로 하는 무료수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시 추천인(쿠폰코드)에 ‘글로벌’를 입력하면 총 22개의 민간자격증과정에 대한 무료수강을 받을 수 있다.

무료수강을 할 수 있는 지도자과정은 총 3가지로, 방과후지도과정에 ▲방과후지도사 ▲독서지도사 ▲아동미술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영어동화구연지도사 ▲자기주도학습코칭 ▲아동요리지도사 ▲손유희지도사 ▲NIE지도사가 있으며 심리상담과정에는 ▲아동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부모교육지도사, 마지막으로 교양공예과정에는 ▲폼아트지도자 ▲북아트교육지도자 ▲색종이접기지도자 ▲풍선아트지도자 ▲클레이아트지도자 ▲종이접기지도자 ▲펠트공예지도자 ▲냅킨아트지도자 ▲POP디자인지도자 과정의 무료수강을 할 수 있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인가를 받은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는 해당 자격증 교육을 통해 취업 준비를 서두르고 있는 젊은 세대들은 물론, 은퇴 후 새로운 직종으로의 전환을 요구받고 있는 세대들에게도 희망을 주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 측은 100%온라인 수강으로 진행되어 시간을 내기 힘든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효율적인 교육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과 함께 스타급 강사진들로 구성된 담당 교수진들의 강의를 만나볼 수 있어 높은 학업 성취도를 제공한다.

이에 대해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 측 관계자는 “최근 민간자격증들을 취득해 취업 등에 활용하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에서는 보다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교육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해당 자격증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업무에 대한 실무, 그리고 그와 관련된 실질적 교육일 것”이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