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10/05/cms_temp_article_05174008712071.jpg)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가 교육비 전액 지원을 실시하며 민간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이들에 도움을 준다.
민간자격증 전문 이러닝 사이트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www.globalcyber.net)는 5일 한시적으로 교육비 전액 지원을 골자로 하는 무료수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시 추천인(쿠폰코드)에 ‘글로벌’를 입력하면 총 22개의 민간자격증과정에 대한 무료수강을 받을 수 있다.
무료수강을 할 수 있는 지도자과정은 총 3가지로, 방과후지도과정에 ▲방과후지도사 ▲독서지도사 ▲아동미술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영어동화구연지도사 ▲자기주도학습코칭 ▲아동요리지도사 ▲손유희지도사 ▲NIE지도사가 있으며 심리상담과정에는 ▲아동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부모교육지도사, 마지막으로 교양공예과정에는 ▲폼아트지도자 ▲북아트교육지도자 ▲색종이접기지도자 ▲풍선아트지도자 ▲클레이아트지도자 ▲종이접기지도자 ▲펠트공예지도자 ▲냅킨아트지도자 ▲POP디자인지도자 과정의 무료수강을 할 수 있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인가를 받은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는 해당 자격증 교육을 통해 취업 준비를 서두르고 있는 젊은 세대들은 물론, 은퇴 후 새로운 직종으로의 전환을 요구받고 있는 세대들에게도 희망을 주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 측은 100%온라인 수강으로 진행되어 시간을 내기 힘든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효율적인 교육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과 함께 스타급 강사진들로 구성된 담당 교수진들의 강의를 만나볼 수 있어 높은 학업 성취도를 제공한다.
이에 대해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 측 관계자는 “최근 민간자격증들을 취득해 취업 등에 활용하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글로벌사이버교육협회에서는 보다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교육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해당 자격증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업무에 대한 실무, 그리고 그와 관련된 실질적 교육일 것”이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