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전자담배기업 (주)다니엘코리아의 지난달 출시한 "베가미니모드"가 전자담배 시장에서 뜨거운 열풍중이다.
출시하자마자 전자담배 매니아층의 깊은 관심에 품절현상이 일어나고 있으며. 제품이 없어서 판매를 못하는 실정이다. 1차물량에 이어 2차물량까지 하루만에 완판되며, 3차물량의 예약주문까지 받고 있으며, 뜨거운 반응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베가미니모드는 초소형에 초경량이 특징이며, 작고 가볍지만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스크레치에 강한 고강도 세라믹코팅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내구성 및 열에 강한 강화유리경통 적용, 풍부한 무화량과 향을 자랑하는 세라믹코일을 사용하였고 15w~30w자동출력 변환이 된다. 입호흡입, 폐호흡 2가지 동시에 호환이 가능과 동시에 흡입압 조절이 가능하고, 손에 안정적으로 잡히는 그립감과, 인체공학적인 입술의 그립감을 채택하여 사용하기에도 상당히 편리하다. 배터리 잔량표시 및 쇼트 접점 불량표시, 과충전, 과방전, 단락보호등 모든 첨단기능이 다 들어가 있다.
베가모드시리즈의 결정판인 베가미니모드는 대한민국에서 생산을하여 더욱더 완성도가 높고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으며, 국가 통합인증마크인 KC 및 유럽안전인증 CE를 획득하여 더욱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로써, 저가형 중국산 전자담배들의 폭발건들이 솟구치는 현시점에서 믿고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다. 디자인과, 성능, 휴대성, 3박자를 모두 갖춘 전자담배이기에 만족도가 상당히 높을것이라고 예상한다.
(주)다니엘코리아 양정원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베가미니모드”는 국내에서 생산하며, 수없는 테스트와, 검수를 통해 불량률을 현저하게 낮추었고, 디자인, 성능, 휴대성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다니엘코리아의 야심작이며, 베가시리즈의 결정판이라고 했다. 국내뿐 아니라 세계 14개국에서 동시판매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국내에서 예약주문이 쇄도하고 있으며, 제품 출시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가미니모드“의 인기에 힘입어 프랑스산 천연식품 액상인 베가쥬스 및 서커스쥬스도 판매도 상승할것”이라고 덧붙였다. 국내에는 "베가미니모드" 의 제품이 9월 10일부터 전국 200여개 대리점에서 동시에 출시된다. 다니엘코리아는 전국 200여개의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하여 쉽고 편한 A/S를 제공한다.
한편, "베가미니모드" 의 제품 구매정보는 (주)다니엘코리아 홈페이지(www.daniel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