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6 지점, 중고 자동차담보대출 개별맞춤상담 바로이용가능

Photo Image

2~3년 전만해도 내국인과 다른 말투를 쓰는 조선족들이 보이스피싱으로 전화를 걸었는데 최근에는 한국인을 고용하여 시민들을 속이는 신종 사기 수법이 발생하여 시민들에게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

이들은 유명 캐피탈을 사칭하여 대출을 내걸고 각종 명목상의 수수료를 받아낸 것이다. 등록금, 생활비충당 등 외에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서민들의 경우에는 사기조직의 자연스러운 말투와 혹하는 조건(저금리로 대출, 신용등급 낮아도 가능 등등)에 의심 없이 대출을 받는다고 한 것이다. 이에 사기조직은 인지세나 보증보험료를 요구하면서 피해자들의 돈을 착취했다고 한다.

이 같은 흐름 속 대출 받을 시 더욱 안전과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을 알아 볼 시에는 서울에 본점을 중심으로 전국지점(울산시청, 전주시청, 구로구청, 고양시청, 수원시청, 천안시청, 서대문구청, 수성구청, 창원시청, 의정부시청, 동작구청 외 15개 지점 )을 보유하고 있는 오케이엔캐시(OK! EnCash)가 있다.

중고 자동차담보대출이 처음이라 이용방법을 잘 모를 경우 오케이엔캐시의 대출 조건과 절차대로 진행하면 된다.

처음엔, 온라인 또는 전화를 이용해 대출신청 및 상담신청이 이루어져야 한다. 그 후에 각 지점의 전문 상담가와의 연락을 통해 다음의 진행상황을 알림 받을 수 있다. 우선 적으로 본인명의의 자동차가 있어야 하는 것은 물론 (공동명의도 가능) 2004년 식 이후여야 하며 차종은 상관없다.

신용등급보다 중고차량의 상태를 파악 후 최대 5천 만 원까지 승인이 날 수 있다. 또한 기간은 최장 60개월까지이고 자유상환, 원리금균등분할 등 중 선택이 가능하며 무입고 진행이어서 일상에 지장이 없다.

그 다음, 위의 정보들을 안내받고 본인인증 후 대출진행가능여부를 심사 받는다. 대출 승인이 나면 본인에게 해당하는 한도와 대출금을 알림 받고 계약 완료 후 조건에 따라 대출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처럼 단순 절차와 조건을 숙지하고 있으면 급하게 알아볼 필요 없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자동차대출을 이용 할 수 있다.

불법업체의 소란 속 고객과의 안전한 소통을 위해 (주)오케이엔캐시는 1008-01-99354인 등록번호가 온라인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으며 법정 이자율을 준수하며 이자 외 추가 비용을 받지 않는다. 또한 본인의 자동차대출 한도조회를 해도 신용 등급에 영향이 없다. 외에도 추가대출과 타사고객 저금리 전환대출이 가능하면 실제로 많이들 이용하고 있다.

오케이엔캐시는 외제차량과 할부가 있어도 자동차담보대출이 가능하며 전국 지점으로 바로 연락 가능한 무료전화상담이 진행 중이다. 온라인(http://www.oknc.kr/?cm_id=ok_0919)에서 꼼꼼히 내용 확인 후 상담신청 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점에 직접 방문하여 접수를 할 수 있다. (전화:1577-5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