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송민호,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 가사 논란 속...다정한 셀카 주인공은 '누구?'

Photo Image
쇼미더머니4 송민호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쇼미더머니4 송민호

`쇼미더머니4` 송민호가 원색적인 가사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 중인 가운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미모의 여성과 찍은 사진이 공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는 송민호와 한 여성이 찍은 다정한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송민호는 카메라를 보며 밝게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송민호의 뒤에서 또렷한 이목구비와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 여성이 시선을 모은다. 이 여성은 송민호의 동생이자 2011년 걸그룹 뉴에프오로 데뷔한 송단아로 알려졌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4`에서는 3차 오디션 현장이 공개됐다. 방송이 끝난 후 송민호의 랩은 `쇼미더머니4` 논란에 휩싸였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민호의 랩 가사를 지적하는 네티즌의 의견이 쇄도했다. 문제가 된 랩 가사는 "MINO 딸내미 저격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라는 내용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4 송민호, 소름 돋았어" "쇼미더머니4 송민호, 힙합이라고 다 허용되는 건가?" "쇼미더머니4 송민호, 동생 앞에서 할 수 있겠니?" "쇼미더머니4 송민호, 동생도 가수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