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소녀시대, 태연 하트 풍선 들고 상큼한 인증샷 공개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Photo Image
뮤직뱅크 소녀시대 출처:/KBS2 ‘뮤직뱅크’ 공식 트위터

뮤직뱅크 소녀시대

뮤직뱅크 소녀시대가 `PARTY`로 컴백 무대를 가진 가운데, 태연이 레드벨벳 아이린과 훈훈한 인증샷을 찍어 화제다.

지난 10일 KBS2 ‘뮤직뱅크’ 공식 트위터에는 “뮤직뱅크 소녀시대 첫 컴백 무대 기념! 자매처럼 쏙 닮은 소녀시대 태연과 레드벨벳 아이린의 사랑스런 투샷!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태연과 아이린은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 나란히 서서 하트 풍선을 든 채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자매처럼 꼭 닮은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미소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한편,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소녀시대는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소녀시대는 신곡 `파티(PARTY)` `체크(Check)` 를 선보였다. 이날, 소녀시대는 각선미가 돋보이는 핫팬츠를 입고 무대에 등장해 청량감 넘치는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뮤직뱅크 소녀시대, 태연 아이린 대박 닮았어" "뮤직뱅크 소녀시대, 태연 귀엽다" "뮤직뱅크 소녀시대, 태연 아이린 리더 모임이네" "뮤직뱅크 소녀시대, 태연 아이린 친하게 지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