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파티 공개 제시카 근황은?...팝콘들고 ‘영화관 나들이’ 여전한 미모 ‘눈길’

Photo Image
소녀시대 파티 제시카 출처:/ 제시카 웨이보

소녀시대 파티 제시카

소녀시대 신곡 `파티`가 전격 공개되는 가운데 과거 소녀시대 멤버인 제시카 근황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시카는 지난달 27일 오후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팝콘 타임~최근에 무슨 영화 보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셀카 한 장을 올린바 있다.

사진 속 제시카는 영화관으로 보이는 어둑한 곳에서 큰 팝콘을 품에 안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소녀시대는 7일 오후 8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서 개최되는 `소녀시대 ‘PARTY’@반얀트리`에서 새 앨범의 타이틀곡 `파티`를 첫 공개했다.

소녀시대는 `파티` 첫 무대에서 청량하고 달콤한 멜로디와 어우러지는 상큼한 안무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소녀시대는 10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선행 싱글 ‘PARTY’의 음원은 7일 오후 10시, 음반은 8일 오프라인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소녀시대 파티 party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파티 party 신곡 대박 제시카 뭐하나”, “소녀시대 파티 party 역시 제시카는 연관검색어에서 빼자”, “소녀시대 파티 party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