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로직코리아의 신작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 오는 18일 정식 서비스 돌입을 발표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헝그리앱’이 해당 게임 커뮤니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오픈 축하하기, 희망 캐릭터 쓰기, 원작 소설에서 선호하는 영웅 말하기 등 다른 유저들과 재미있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문화상품권을 주는 등, 타 커뮤니티와 차별화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하루 평균 500개가 넘는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다.
앞으로도 게임 출시와 동시에 강력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DB(Data Base, 정보 모음) 및 시뮬레이터를 제공해 회원들이 게임 정보도 얻고 다른 게이머들과 즐겁게 교류하는 장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헝그리앱은 5,800여 개의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와 함께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메이플스토리2’, ‘파이널판타지14’, ‘루나: 달빛도적단’, ‘다크에덴2’ 등의 신작 PC 온라인 게임에 집중하며 일일 커뮤니티 방문자와 게시글 수에서 1위를 기록 중이며, ‘리그오브레전드’, ‘하스스톤’, ‘마인크래프트’와 같은 인기 게임 커뮤니티는 최근 1위를 달성했거나 바짝 따라잡은 상황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