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트에서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게임 `페이퍼버드 for Kakao(이하 페이퍼버드)`가 지난 2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페이퍼버드는 종이새가 멋진 창공을 향해 날아올라 장애물을 피하는 점핑 게임이다. 쉬운 조작 법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유저가 장애물을 넘을 때면 금화가 지급되며, 이를 통해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캐릭터는 페이퍼와 그레이스, 윈드, 풍선, 피닉스, 버드 패키지로 분류되며, 각각의 캐릭터에 따라 ‘목숨’과 ‘안보임’, ‘스피드업’, ‘사이즈업’ 등의 파워업 아이템이 다양하게 주어져 험난한 장애물을 넘을 수 있다.
한편,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에 맞추어 ‘페이퍼버드 헝그리앱’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놀기만 해도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미션과 이벤트를 진행해, 그 어떤 `리워드 어플`과도 비교되지 않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5,800개가 넘는 게임의 커뮤니티가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페이퍼버드` 외에도 ‘클래시오브클랜’, `세븐나이츠’, ‘레이븐’, ‘모두의마블’, ‘영웅’, ‘애니팡2’, ‘서머너즈워’, ‘탑오브탱커’, ‘뮤오리진’, ‘마블퓨처파이트’, ‘리그오브레전드’, ‘피파온라인3’, ‘마인크래프트’,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이터널시티3’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다함께차차차2’, ‘괴리성밀리언아서’, ‘갓오브하이스쿨’, `MXM`, `메이플스토리2`, `크로노블레이드`, `창세기전4`, `공각기동대 온라인` 등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