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빅뱅, 10번째 1위...'판타스틱 베이비 뮤비 1억 5천뷰 넘어' 여전한 인기

Photo Image

인기가요 빅뱅

`인기가요` 빅뱅이 타이틀곡 `루저`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며, 10번째 트로피를 안았다.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빅뱅은 타이틀곡 `LOSER(루저)` 무대를 꾸몄다. 이날 빅뱅은 `루저`로 1위를 수상했다. 빅뱅은 지난 9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받은 트로피를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net `엠 카운트다운` 등 각종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총 10개의 트로피 받는 기록을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빅뱅의 멤버 탑과 지드래곤이 뮤직비디오 촬영 관계로 참석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 가운데 빅뱅의 3년 전 타이틀곡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5,000만뷰를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 오전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1억 5,000만뷰를 넘어서며 여전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012년 3월 6일 유튜브에 게시된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3월 27일 1억뷰를 넘어선 데 이어 꾸준히 조회 수를 늘려나가며 마침내 1억5,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 `판타스틱 베이비`는 강렬한 비트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빅뱅의 히트곡 중 하나다.


한은숙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