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블로그, 에디킴의 5만원 맛 평가는? "이츠 릴리 디리셔스(매우 맛있다)".

Photo Image
에디킴 출처:/ 정준영 블로그

정준영 블로그

정준영 블로그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블로그에 동료 가수 에디킴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정준영은 지난 2012년부터 자신의 블로그에 꾸준히 요리사진 등을 게재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왔다.

이에 2013년에는 동료가수 에디킴이 정준영의 음식을 맛보는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정준영은 에디킴의 사진과 함께 “제 음식을 직접 맛보기 위해 가수 김정환씨가 직접 5만원을 내시고 시식했습니다”라며 “김정환씨는 ‘음.. 판타스틱, 이츠 릴리 디리셔스. 아이 따웃 이츠 타일랜드’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라고 전해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한편 18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가수 정준영과 케이윌의 냉장고 재료로 셰프들의 15분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정준영은 `내 요리 블로그에 새로 추가할 만한 요리`를 주제로 제시했고 최현석 셰프와 홍석천 셰프가 이에 도전했다.

완성된 요리를 접한 정준영은 휴대폰으로 요리 사진을 찍으며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해 기대를 모았다.

정준영 블로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준영 블로그, 에디킴도 슈퍼스타K 출신이지?", "정준영 블로그, 생각보다 요리 잘하나봐?", "정준영 블로그, 앨범 빨리 내줘요 오빠", "정준영 블로그, 나도 먹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윤지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