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박수진 결혼, 예비신부의 과거 열애설 "로이킴, 백지훈" 도마에 올라

Photo Image
박수진 출처:/ 박수진 SNS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식이 이슈인 가운데 과거 박수진이 공개연애를 한 사실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지난 14일 배용준과 박수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가족 여러분께 알려드릴 소식이 한 가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배용준 씨와 배우 박수진 씨가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과거 박수진이 축구선수 백지훈과 공개연애한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박수진은 백지훈과 지난 2010년 11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하지만 결별설을 인정하기도 전에, 가수 로이킴과 열애설에 휩싸여 구설수에 올랐다. 당시 박수진은 백지훈과 2013년 초에 결별하고 친구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로이킴과는 호감을 갖고 몇 차례 만났지만 연인 관계로 발전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배용준 박수진 결혼, 전남친 전여친 난리도 아니네", "배용준 박수진 결혼, 돌고 돌아 결국 둘이 결혼하는구나~ 행쇼~", "배용준 박수진 결혼, 로이킴 보다는 배용준이 낫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윤지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