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PEET 시험 결과를 미리 예측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앞두고 수험생들의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약학대학/의·치전원 입시전문 학원 ‘메가엠디’의 ‘2016학년도 PEET 대비 1회 전국 모의고사’ 신청자가 8일 오전 현재 5,814명에 이르렀다. 지금까지 추이로 보아 신청 마감일인 15일에는 6,000명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PEET 전국 모의고사 신청자 수는 지난해 1회 전국 모의고사 신청인원인 4,000여명을 훨씬 웃도는 수치다. 그만큼 해가 갈수록 수험생들이 메가엠디 전국 모의고사에 대해 신뢰를 보내고 있으며 약학대학 입시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다.
메가엠디 PEET 전국 모의고사는 2016학년도 약대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반드시 응시해야 하는 시험이다. 2016학년도 PEET 응시 인원을 약 16,000명이라고 가정하면 메가엠디 전국 모의고사는 1/3 이상의 수험생이 응시하는 유일한 시험이며 본고사 수준에 가까운 결과를 미리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PEET인강 또는 단과학원을 통해 어느 정도 스스로 학습을 하는 수험생들의 경우 자신의 실력을 객관화하고 약점을 점검할 수 있는 또 다른 학습의 기회가 될 것이다.
여기에 대학별 합격예측과 해설강의, 오답노트 등 메가엠디만의 특별한 전국 모의고사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약 100일 남은 본고사까지 부족한 부분을 차근차근 점검할 수 있다.
메가엠디 1회 PEET 전국 모의고사는 오는 17일 시행되며, 2회부터 4회까지는 각각 6월 14일, 7월 19일, 8월 9일에 치러진다. 1회 전국 모의고사에 응시하려면 15일까지 접수를 마쳐야 하며, 이후에도 계속 응시할 경우 회차별 누적 분석을 통해 더욱 정확한 예상점수 결과를 얻게 된다.
PEET/MEET/DEET인강 사이트와 학원을 운영하는 메가엠디의 전국 모의고사 안내 및 신청은 홈페이지(www.megamd.co.kr)를 이용하면 되며, 전화상담도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