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함께 사용하는 클렌징 제품 사랑받아
애터미 ‘에코 마일드 버블 클렌저’가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았다.
대중들 사이에서 메이크업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더 중요하다는 인식이 생기며 최근 클렌징 제품에 주목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애터미 에코 마일드 버블 클렌저에서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성분은 에코 마일드 버블 클렌저에 함유된 위치하젤꽃수와 왕귤추출물, 녹차수이다. 제품에는 천연유래성분이 99% 이상 함유됐으며 유기농 성분 역시 10% 이상 첨가됐다.
또 식물 유래 세정성분의 함유로 피부의 부담은 줄였으며 약산성 제품이기 때문에 ph 밸런스는 물론 유, 수분 밸런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좋은 성분뿐 아니라 사용 역시 간편하다. 오토폼 용기를 채택해 따로 거품을 내지 않아도 부드러운 거품으로 세안할 수 있다. 여기에 코코넛 유래 세정성분인 ‘코카마이드프로필베타인’이 함유돼 인체 친화적이며 과탈지 예방으로 세정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다.
한편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성분의 함유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애터미의 에코 마일드 버블 클렌저는 에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