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근황공개, 누리꾼 "무한도전 그리운 존재..", "벌써 자숙 끝?" 논란

Photo Image
노홍철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노홍철

23일 여성지 우먼센스는 5월호를 통해 노홍철의 근황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방송 하차 이후 첫 공식 인터뷰다.

노홍철은 최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자택 인근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불어난 체중 때문에 운동을 시작했다. 주로 자전거를 타고 이동한다. 알아 봐주시는 분들의 사진 촬영에 응해줄 수 없다는 게 죄송하다”고 근황을 밝혔다.

또 복귀 계획에 대해서는 “‘MBC `무한도전-식스맨 프로젝트’ 이후 복귀에 대해 묻는 사람들이 많다. 아직까지는 복귀에 대한 어떤 계획도 없다. 방송도 좋아하지만 다른 쪽에도 관심이 많아서 앞으로 뭘 해야할지 고민 중”이라며 “실망했을 팬들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방송 하차 이후에도 네티즌들은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노홍철 근황’이 담긴 사진을 올리며 꾸준한 관심을 보였다. 첫 번째로 알려진 근황은 지난 1월 중순경에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노홍철 스페인 근황’이라는 게시물이다. 당시 이 사진의 게시자는 “지인이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중 노홍철을 만났다”고 설명했다.

사진 속 노홍철은 덥수룩하게 턱수염이 자란 모습으로 편안한 옷차림을 하고 있다. 예전보다 살이 오른 모습으로 여행지를 촬영하며 돌아다니고 있다.

한편, 지난해 11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사거리 인근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됐다. 혈중 알코올 농도 0.105%로 면허 취소 1년의 처벌을 받은 후 ‘무한도전’을 비롯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노홍철의 하차로 ‘무한도전’의 빈자리는 식스맨 프로젝트를 통해 광희가 선정됐다.

무한도전 식스맨 광희 노홍철 근황 모습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식스맨 광희 노홍철 근황, 복귀했으면..." "무한도전 식스맨 광희 노홍철 근황, 광희는 정말 아닌듯" "무한도전 식스맨 광희 노홍철 근황, 기회는 주는게 공평하지 않나?"등의 의견을 보였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