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플랫폼 점검 & 챔피언 제라스·블리츠크랭크·제드 반값”

Photo Image
리그 오브 레전드, “플랫폼 점검 & 챔피언 제라스·블리츠크랭크·제드 반값 출처 리그오브레전드 소환사의 협곡 소개 이미지

리그 오브 레전드, “플랫폼 점검 & 챔피언 제라스·블리츠크랭크·제드 반값”

오는 17일(금) 오전 6시부터 리그오브레전드 플랫폼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17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동안 랭크 게임 접속을 차단한다고 밝혔다. 이에 솔로 및 팀 랭크 게임을 이용할 수 없으며, 일반 게임과 PvP 게임 관전, 상점 이용 등 다른 기능은 정상적으로 제공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라이엇 게임즈측은 오전 11시까지 점검을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5.7패치에서 새로운 스킨이 발매될 것을 예고했는데, `사막의 수호자 스카너`, `사막의 수호자 람머스`, `사막의 수호자 제라스` 스킨이 그것이다. 이에 챔피언 제라스·블리츠크랭크·제드가 4월 18일 오후 5시까지 반값에 공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따라서 이 기간동안 챔피언 제라스·블리츠크랭크·제드가 각각 440, 395, 487 RP에 판매된다. 할인율은 50%이다. 스킨 필트오버 커스텀 하이머딩거·에스키모 피즈·보안관 케이틀린도 각각 487, 375, 260 RP에 공급된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