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신 소프트웨어(SW) 상품대상 추천작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위·변조 여부를 탐지하고 제어하는 솔루션 △주요 업무 데이터를 직관적으로 파악하는 시각화 화면 저작도구 △객체에 대한 인식과 활용이 필요한 광범위한 지역의 데이터 수집·처리·활용을 위한 폐쇄회로TV(CCTV) 기반 솔루션이 소개됐다.
엔젠소프트(대표 김성)는 모바일 앱의 위·변조 여부를 탐지하고 제어할 수 있는 솔루션 ‘앤젤애로우즈v1.0’을 출품했다. 위변조 탐지와 검증이 실시간으로 이뤄져 위·변조로 인한 2·3차 피해를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
쓰리에이치에스(대표 김남중)는 조직 내 주요 업무지표 데이터를 직관적으로 파악하도록 시각적인 화면을 제작하는 시각화 저작도구 솔루션 ‘비주얼빌더 Ver. 1.2’를 출품했다. 정보통신기술(ICT) 인프라 자원 운영상태, 사업실적과 영업현황, 생산 판매 추이 및 불량률 현황 등 사업 전분야 지표를 시각화할 수 있다.
코어셀(대표 홍승권)은 CCTV 영상인식을 기반으로 하는 지능형 객체인식 솔루션 ‘코어 디텍터(CORE Detector) 2.0’을 출품했다. 영상에서의 객체(사람)를 추출·인식해 그동안 지능형 인식시스템의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잦은 오·검출 등을 해결했다.
권동준기자 djkwon@etnews.com